본문 바로가기
세 모 리(세상의 모든 리뷰)

피치니 메모로 로쏘- 가성비 쩌는 만원대 와인 #박정현 와인

by 게으른 버드나무 2023. 12. 20.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연말 연시엔 아무래도 분위기 잡는 모임도 많고 이곳 저곳 선물할데도 많아 진다. 

얼마전 스타 필드 내에 있는 와인앤모어에 갔다가, 할인 하는 와인을 보곤 그자리에서 검색을 해보았다.

요즘 세상엔 검색하면 모든 정보가 와르르 쏟아진다. 평점 4.8 점 대의 생각보다 높은 점수, 그리고 블로그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다. 

그래서 사보았다.#피치니 메모로 

갬성 사진 따윈 댕댕이나 줘버린 아줌마의 현실샷

세일가 8500원 되시겠다. 평소 가격은 15000원 정도에 형성돼 있는듯 하나, 세일기간이라 특별히 싼듯. 보통 세일을 해도 9000원대로 세일을 하는것 같은데 8000원대로 내려간건 거의 처음인듯 했다.

와알못 주당 아줌마의 코르크를 따자마자 느낀 첫 맛은

오크향!이 굉장히 강하다는것. 신선한 느낌이었다. 비싼 와인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보통 와인을 개봉했을때 이렇게 까지 오크향이 강한 와인은 처음이었다. 

막 개봉 했을때와  한잔,, 두잔 정도 마시고 난 후의 향과 맛은 또 달랐다. 

처음엔 오크향, 나중엔 과일향이 입안 가득해서.. 정말 마시며 감탄 하며 먹었을 정도. 8500원에 가격에 이렇게 호사스러운 향기라니!

네이버블로그 후기나, 와인애호가들 카페에서도 평점이 꽤 높은걸 보니 내가 느낀 느낌이 틀리진 않았나 보다 . 게다가 가수 박정현이 박스로 사다 먹는 와인으로 유명해 졌다 하니 사람들의 관심이 더 커지는듯! ㅋ

어여어여 세일기간이 끝나기 전에 다시 구매하러 이마트를 들려야 겠다.

참고: 이마트 앱에서 와인 그랩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와인을 미리 찜꽁 할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