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to trip

세부 여행)아이들과 함께가는 세부 마리바고 리조트 4박 후기

게으른 버드나무 2023. 4. 10. 21:48
반응형

아이들과 가볼만한 해외 여행지 중에서 거의 상위권에 드는곳, 필리핀 세부.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동거리가 길지 않고, 집약적으로 관광할 거리가 모여 있기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단위 해외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단순히 관광만 하기 위해 방문을 한다면 부족함이 느껴질듯한 도시. 역사나 문화를 즐기는 관광과는 거리가 다소 멀지만, 휴양과 물놀이를 즐기기엔 이곳 만한곳이 없다. 게다가 물가도 한국에 비해 월등히 싸니, 한국에서 즐기는 것보다 훨씬더 럭셔리 하게, 하지만 가격은 착하게 즐길 수 있는곳. #세부.

세부 안의 많고 많은 리조트 중 후기가 좋은 #마리바고 리조트의 방문기를 남겨 본다. 

마리바고 리조트의 수영장 전경
이국적인 느낌의 프라이빗한 숙소

동남아 답게 굉장히 이국적인 느낌으로 지어진 숙소. 마리바고. 

지붕은 볏짚? 같은걸로 꾸며놔서 굉장히 토속적으로 느껴지고 1층과 2층 으로 이루어진 프라이빗한 느낌의 숙소가 아기자기 하게 느껴진다.

가족단위로 오기엔 정말 안성맞춤인듯한곳. 

숙소 바로 앞은 적당한 크기의 수영장이 바로 펼쳐 진다. 어린아이들이 놀아도 안전해 보일 만큼 위험해 보이는 요소는 없다!

리조트 배달식?ㅎ

숙소 바로 앞 수영장에서 신나게 수영을 하며 그늘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리조트 배달 음식을 시키니 지상 낙원이 따로 없다. 음식의 퀄러티는 중상 정도. 햄버거와 맥주 한잔이면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될지도^^

아쉬운점이 있다면 욕실이 굉장히 미끄럽다!ㅜㅜ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욕실에 미끄럼 방지기능이 1도 없어서 아이들이 놀다가 미끄러지는 사고 발생. 그덕에 코피 철철 ㅡㅡ

사진으로 다 남기지 못한  정보를 글로 남겨 보자면, 

키즈 클럽을 운영중이었으나, 추가 비용이  더 들어갔으며.

아침 조식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종류별로 치즈가 다양하게 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저녁 어스름쯤에 도마뱀이 자주 출몰하니, 혹시 파충류 공포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주의 하시길^^;; 물론 나는 한국에선 보기 힘든 작은 도마뱀이 귀엽게 느껴졌다.

한국인들을 주 고객대상으로 해서인지, 배달정신?이 투철해서 전화 한통화면 맥주며 음식을 바로바로 갖다 줘서 대만족. 

저녁 해변가 쪽으로는 아마추어 가수가 작은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마리바고 리조트의 해질녘

이로써 ,가성비가 좋고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 할 수 있는 필리핀 세부의 마리바고 리조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를 마친다.

아! 또 떠나고 싶다 ㅎ

반응형